이효진의 블로그

히트 사멸의 지배자 실리카탄 사냥 성공 본문

모바일 IT

히트 사멸의 지배자 실리카탄 사냥 성공

효진님 2016.03.10 23:29

연속 미션 - 보스 처치 - 사멸의 지배자 실리카탄 말살 미션 성공 시 보상으로 1400 젬 받을 수 있습니다. 이 보상이 탐나서 무리하게 실리카탄 사냥에 나섰다가 2번 실패 후 운 좋게 3번째 도전에서 성공할 수 있었습니다.


3번의 도전 모두 젬 50개를 사용하여 부활로 이어달리기를 했답니다. 젬 150개 소모 ㅜㅜ


사멸의 지배자 실리카탄 출현 장소는 전체지도에서 티펜 건조지대로 이동 후 하덴 사막을 지나 황량한 하덴 사막 2-10에서 끝판왕 보스몹으로 나옵니다.


외형은 리니지2의 바실리스크 비슷한 것이 이구아나 같기도 한데 덩치가 매우 커 대면하는 순간 그 크기에 압도 됩니다.





사멸의 지배자 실리카탄 처치 미션 공략의 팁.


황량한 하덴 사막 2-10 지역은 권장 공격력이 56,919, 권장 방어력은 98,646인 곳으로 불멸 등급의 무기와 방어구는 필수이며 최대 레벨로 강화 시켜줘야 권장 수치에 어느 정도 근접할 수 있습니다. 방어력 98,000이 나오려면 불멸 등급 방어구를 세트아이템으로 최소 2세트 이상 갖췄을 때 도달할 수 있는 수치가 아닐까 싶습니다.




저는 공격력 54,000 방어력 89,000의 50레벨 아니카 캐릭터로 실리카탄을 잡았습니다. 실리카탄 출현 시 까지 만피(HP)를 유지한 상태에서 사냥을 시작했습니다.


실리카탄 혼자만 나오면 그다지 어렵지 않겠지만 데리고 나오는 부하 몬스터들이 상당히 많고 다양합니다. 그렇게 때문에 범위 공격 데미지를 주는 스플래시 공격 스킬을 적절히 이용해야 합니다.


당황해서 스킬을 마구 작렬하지 말고 이리저리 뒹굴고 뛰면서 실리카탄과 부하 몬스터들을 한 곳으로 모은 후 파멸의 회전이나 파쇄의 기운 같은 스플래시 스킬을 발동하여 한방에 제압합니다. 이렇게 하면 어지간한 부하 몹들은 싹 정리되며 스킬 발동 후 연계기 공격이 실리카탄으로 들어가도록 위치 설정을 잘 해야 합니다.


실리카탄이 발광하여 미쳐 날 뛸 때는 데미지가 엄청나게 들어 옵니다. 특히 실리카탄이 점프 후 플레이어를 덮칠 땐 피가 쭉 빠져 즉사할 수도 있습니다 ^^




실리카탄이 점프를 하면 스킬을 시전하여 실리카탄의 공격을 상쇄시키든가 여의치 않을 때는 방어태세로 그것도 아니면 도망가야 합니다. 도망갈 때는 등 뒤로 실리카탄이 쉽게 따라오지 못하게 대각선 방향으로 바꿔 달리면 실리카탄의 무자비한 공격을 피할 수 있습니다.


실란 평야지대 18-10 끝판왕 "공포의 지배자 헬라"를 잡을 때 전투시간이 3분이내 였었는데 실리카탄은 잡는데 7분의 전투시간이 걸렸습니다. 3분 이내에 잡아야 별3개를 받을 수 있는데 최소한 52레벨은 찍어야 가능할 것 같았습니다. 보상으로 받은 1400개의 젬은 스킬 포인트 구입에 사용했습니다. 아니카 캐릭터가 메인이라 PvP 대전시 승률을 높이기 위해 연계기 스킬 트리에 스킬 포인트를 전부사용했답니다. -끝-

댓글 0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