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효진의 블로그

추천 아이스크림 부라보콘 피스타치오 본문

블로그

추천 아이스크림 부라보콘 피스타치오

효진님 2016.08.12 18:23

올 여름 무더위가 정말 대단하네요 8월2일까지만 해도 올 8월 더위도 예년 처럼 심하지 않겠구나 생각했었는데 8월3일 부터 기온이 오르면서 오늘까지 열대야와 찜통 더위로 고생 중 입니다.


제가 아이스크림이나 아이스 음료 같은 찬 것을 좋아하지 않는 편인데 요즘은 매일 아이스크림과 편의점에서 판매하는 컵얼음 음료를 하루에 1-2잔은 꼭 마시고 있습니다.


아이스크림 사러 마트에 갔다가 부라보콘 피스타치오 맛이 있길래 참붕어 싸만코랑 섞어서 1개만 가지고 왔는데 집에 와서 먹어보니 부라보콘 피스타치오 완전 꿀맛이더군요 ^^ 그래서 마트에서 다시 6개 더 사다가 냉동실에 넣어 뒀습니다.




피스타치오 맛이라고 하는데 민트 맛 비슷하기도 합니다. 피스타치오는 아몬드나 캐슈너트 비슷한 견과류인데 제 입맛에는 피스타치오 맛이라기 보다는 민트 맛 같았습니다.


어떤 분들은 민트 맛이 아니라고도 하는데 치약 맛? 처럼 강한 민트 맛은 아니고 옅은 민트 맛이라고 표현 하는 것이 맞을 것 같네요 해태제과 홈페이지 가서 제품정보 찾아 봤는데 민트 맛이라는 문구는 어디에서도 찾을 수 없었습니다. 


체리마루에서 체리를 찾을 수 없었던 것 처럼 부라보콘 피스타치오에서 피스타치오를 찾아 보기 힘들 겁니다.


원재료 함량으로 피스타치오가 0.2%나 들어 있네요 ^^ 칼로리는 콘 과자 포함하여 210 kcal 입니다. 칼로리는 햇반 1개랑 비슷하네요


사람 입맛에 따라 다르겠지만 제 입맛에는 부라보콘 클래식 보다 피스타치오 레볼루션이 훨씬 더 맛있었습니다.


부라보콘 피스타치오 가격은 우리동네 한국유통 판매가 기준으로개당 850원에 팔고 있더군요 이젠 오픈프라이스 가격제 대신 권장소비자가격 표시로 정찰제 판매를 한다고 하니 가격이 올랐을지도 모르겠네요 전기요금 누진제에 아이스크림 가격 정찰제까지 올 여름 무더위가 더욱 더 짜증 납니다.




구입 장소는 한국유통이었는데 근처의 GS 슈퍼에서는 아예 팔지를 않더라구요 부라보콘 그레이프 포도 맛도 먹어 보고 싶은데 이 제품은 이 두 곳에서도 팔지 않았습니다. 이마트 같은 대형 마트로 가야만 구입  할 수 있는 레어 아이템이네요 


지마켓에서 검색해보니까 아이스크림도 택배로 보내준다고 합니다. 포장박스에 드라이아이스를 넉넉히 넣으면 익일 배송으로 받아도 아이스크림이 녹지 않는다고 하네요 대박 ㅎㅎㅎ


오프라인에서 구입하기 어려운 종류의 제품들은 인터넷에서 시켜 먹는 것이 나을 것 같네요 -끝-

댓글 0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