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효진의 블로그

맛있는 크리스피 도넛 오리지널 글레이즈드 본문

블로그

맛있는 크리스피 도넛 오리지널 글레이즈드

효진님 2016.08.18 10:03

지난 일요일에 소나기가 잠시 내린 후 날씨가 이전 보다 조금 시원했었는데 말복이 지나면서 훨씬 더 더워진 느낌입니다.


이렇게 폭염과 열대야가 오랫동안 지속된 여름은 제 인생에 있어 처음 입니다. 더위에 민감해서 수시로 날씨 정보를 확인하는데 밤새 더워서 잠 설치다 새벽 6시에 일어나 현재 기온을 확인해보니 24도라고 표시 됩니다.


그런데 실내 온도계로 측정된 기온은 30.5 입니다. 맞바람이 불어 통풍이 잘 되도록 베란다 창문, 현관문 열어 놓고 10분 정도 지나서 다시 재어보니 30도였습니다. 현재 기온까지 조작을 하는 걸까요? ^^ 물론 그건 아니겠죠 아무튼 기상청 날씨 정보와 실제온도는 5도 이상 차이가 났습니다.


2016 리우올림픽 경기 일정도 이제 막바지에 이르러 폐막식이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금메달이 전부는 아니지만 현재 올림픽 성적이 일본보다도 낮은 상태라서 매우 아쉬운 생각이 듭니다 ㅎㅎ 유도에서 최소 1개 정도는 금메달이 나왔어야 했는데 아직 태권도와 골프가 남았으니 금메달 추가 획득을 기원 해봅니다.



올림픽 경기 볼 때 간식으로 먹을려고 크리스피크림 도넛 오리지널 글레이즈를 구입했습니다. 올림픽 기간 중이라서 그런지 포장 종이 박스의 그림이 올림픽 경기장 모습이네요 ^^ 브라질의 명물인 거대 예수상도 보이고 월리를 찾아라 게임도 할 수 있습니다. 



월리가 누군지 모르면 찾기도 힘든데 자세히 보면 생김새가 똑같은 캐릭터를 찾을 수 있는데 그 캐릭터가 월리 입니다.  힌트 빨간색 줄무늬 옷, 안경, 모자…


크리스피 도넛의 대표 메뉴라고 할 수 있는 오리지널 글레이즈드 도넛 입니다. 가격은 1개당 1200원 6개를 구입하면 개당 1000원 정도 할 겁니다. 롯데 L 포인트나 이벤트 등을 이용하면 이 가격 보다 좀 더 싸게 구입할 수 있답니다. 





신제품으로 월리도넛이 출시되었다고 하던데 이번에도 무난하고 익숙한 맛인 오리지널 글레이즈드 도넛으로 구입했습니다.


그냥 먹기에는 너무 달달하고 아메리카노 커피나 녹차와 같이 먹으면 정말 맛있습니다. 아침식사 대용으로도 나쁘지 않네요




크리스피 도넛 칼로리는 오리지날 글레이즈드 1개 기준으로 약 190Kcal 입니다. 이 정도면 공기밥 1개 보다도 약간 칼로리가 낮은 편이네요 ^^ 대신 혼자서 6개를 다 먹으면 약 1140Kcal를 섭취하게 됩니다. -끝-

댓글 0
댓글쓰기 폼